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소 화관 만들기 / 셀프웨딩 소품준비하기

웨딩

by 비륜해 2015. 5. 5. 17:01

본문

반응형



다이소에서 조화를 사서 화관을 만들었다 ㅎ
가격은 총 4,000원 듦 ㅋ
가까이서 보면 허접한데ㅎㅎㅎㅎ
사진으로 보니 괜찮넹ㅋ

요 동그란 틀은 방문에 거는 장식용 꽃 틀이다.
방문에 거는 동그란 장식용 꽃 두개를 사서
동그란 틀을 뚝 끊으면 마치 머리띠처럼 할 수 있게 만들어진다.


​그리고 나선 꽃들을 분해하고 원하는 대로 맞춰서 꽂으면 된다.
다이소 꽃들은 전부 이렇게 꽂을 수 있게 되어 있음 ㅎ


원하는 대로 꽃을 디자인 ㅎㅎ
마치 꽃꽂이 하는 거 같음 ㅋㅋ


그리고 쫘좐 완성된 화관.
머리띠처럼 쓰면 된다.
초간단 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