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셀프웨딩] 다이소 조화로 셀프 웨딩 촬영용 부케 만들기

웨딩

by 비륜해 2015. 4. 19. 23:20

본문

반응형


다이소 조화로 셀프웨딩 촬영용 부케를 만든다는 첩보를 입수.

나도 이쁜 부케를 만들기 위해 다이소로 출동.

지점마다 약간씩 다른 꽃을 보유하고 있으니, ㅎ

여러 지점을 돌아다니면서 사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나는 요렇게 3개 구매.

한다발에 1000원이다.

정말 저렴해 ㅎㅎ

총 3다발을 샀으니 3000원.

​그리고 요건 꽃을 묶을 테이프이다.

안묶어도 된다긴 하지만 ㅎ

저 테이프가 2000원.


꽃을 다 뜯어서 하나로 뭉쳐 보았다.

​그랬더니 요렇게,

화려하게 이쁜 부케가 됨.

아래는 케이블타이로 묶으면 깔끔하고, 그 위를 테이프로 묶어주면 될듯.


나는 핑크나 화이트를 한 송이만 빼서 신랑 자켓에 꽂아주려고 한다.

그러면 조금 더 통일성이 있을듯!


아무튼 다이소 부케.

총 5,000원이 들었다!

완전 저렴! 그리고 이쁨 ㅎ

난 이렇게 화려한 스타일이 좋았음 히힛.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