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독일 아마존 시티즈 네스프레소 드롱기 직구 후기

쇼핑후기

by 비륜해 2015. 3. 1. 12:17

본문

반응형
반응형

긴 기다림 끝에, 드디어 독일 아마존에서 구입한 시티즈 네스프레소 드롱기가 도착.

배대지 신청서 쓰기가 귀찮아서 (!) 걍 독일 아마존에서 한국으로 직배 시켰다.

 

핫딜(?)이라고 하는 83.19유로.

근데 배송료가 53.74 ㄷㄷㄷㄷ (기계 무게가 약 3kg 이것저것 하면 4~5키로 나오는 것 같다)

역시 유럽에서 오시는 거라 비싸다.

독일에서 시켰는데 물건은 영국에서 왔...다는? ㅋㅋ

참 글로벌하군.

암튼, 내가 처음에 통관번호 넣는 걸 몰라서 일주일 정도 지체, 거기다가 설 연휴 끼고 어쩌고 하다보니 1월 26일에 주문한 것이 2월 23일에 들어왔다^^;;

 

상자를 오픈했더니..

응? 이 휴지는 뭐야 ㅋㅋ

휴지를 걷어냈더니, 시티즈.. 잘 들어있다.

 

나 독일에서왔쪙....

뭐라고 하는거냐...

설명서가 들어있는데

독일어 영어 중국어도 있는데 한국어는 엄따.

 

 

맛보기로 들어있는 캡슐.

곧 웰컴팩두 구매해야지 키득키득

그리고...

네스프레소 드롱기씨.

한번 세척해야한다는데

나중에 OTL

그리고 우유거품기도 사야한다는데 네스프레소거 에어.....뭐시기...

거의 10만원에 육박.

내가 이 기계를 16만원을 주고 샀는데!!!

그럴 순 없다 ㅋㅋ

.....

그래서 걍 이케아 우유거품기를 노리는 걸로..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