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자 아마존 무료 배송 프로모션 구매 / 롯지팬 / 스킬렛/ 롯지더치오븐/ 헹켈칼/ 파이렉스

쇼핑후기

by 비륜해 2015. 7. 12. 10:18

본문

반응형

아마존 무배 프로모션 때 15만원어치를 지름.

그리고 3번에 걸쳐서 배송이 왔음.

그 후기. ㅋ 





'

1차 배송은 요놈.

롯지 팬 긁는 용도로 쓰이는 긁개(스크래퍼)

배송료 5.08

물건 값이 4.43인데 ㄷㄷㄷㄷ

어쨌든 배송료 무료.


다음은 이차로 등장한 놈들.

롯지팬랑 같이 오면 주변 불건이 깨진대서 걱정했는데

다행이 나는 롯지끼리 묶어옴. ㄷ ㄷ ㄷ 




전자렌지 돌릴 그릇이 없어서 산

파이렉스.

음식 뎁혀먹기 용으로 구매.

첨에는 엄마 줄라고 했더니 엄마 많다고 됐다고 함.ㅋㅋ



10pcs래서 10개인 줄 알았더니

뚜껑까지 10pcs ㅋㅋㅋ

고로 5개 들었어.

난 일부러 다양한 색으로 삼.

너무 파랗거나 너무 빨갛거나 하는 건 좀 지루하다.



냉동실, 오븐, 전자렌지 세이프.

근데 온도차가 격하게 나면 안된다고 경고.

예를 들어 냉동실에 있다가 갑자기 전자렌지로 가고 그러면 깨진다는 거겠지.




5개.

유리가 엄청 도톰하다.

강화유리 맞네욤.

15.28달러니깐 16,000원 정도.



이번엔 롯지 악세서리.

손잡이 2개.



냄비 손잡이 2개.

근데 냄비보다 손잡이가 큼.

껴지기는 함.

이게 세트가 맞나;;

냅비 땜에 산건데 ㅜ,.ㅜ




요건 그릴팬용 긁개.


그리고 헹켈 칼 set

스타터 셋트.

이제 29.99 달러니깐 33,000원 정도?



얘네들은 배송료가 39.01달러.

물론 무료.



그리고 3차로 도착한 그릴팬 2개랑 더치오븐.



먼가 이 샷만 봐도 뿌듯하군ㅋㅋㅋㅋ



롯지 그릴팬하고 스킬렛인데,

그릴팬이 진짜 무겁다.

ㅋㅋㅋㅋ

스테이크 먹다가 손목 나가겠음ㅋㅋㅋ

스킬렛은 들만함 ㅋ




여기저기 다 ok 란다.

무쇠의 장점인가 



박스에 담겨온 더치오븐.



엄훠나.

니가 밥해 먹으면 그렇게 맛있다며?ㅋㅋㅋ

나는 2쿼터로 샀는데

2쿼터도 혼자 먹기엔 좀 큼.

3명까지도 먹기 좋을 듯.





롯지 덕에 영수증 더널너덜.

배송료 종결자.

92.96이 배송료야.

암튼 무료배송 이벤트로 덕 좀 본 ㅜㅜ 


내년에도 또하겠지.

비자 짱!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