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허니버터칩은 무슨 맛? 돈 있어도 못 먹는 과자. 허니버터칩!

이슈

by 비륜해 2014. 11. 18. 23:14

본문

반응형

신문기사에서 접했다.

허니버터의 열풍을.

돈 없어도 살 수 없다는 그 과자.

그래서 마트에 갔다.

있겠지, 뻥이겠지.

그런데.. 정말 없다.....!!!


그리고, 정말 기대 안하고 들어갔던 동네 마트에서 발견 ㄷㄷㄷ

관계자 왈. 본인들은 열풍이 불기전에 미리 사둬서 재고가 좀 있었다고..

한 박스 남았는데, 다시 주문하려면 언제 올지 모른다고 ㄷㄷㄷㄷ

매대에는 세 봉지가 있었는데 나는 두 봉지를 샀다.

나머지 하나도 사고 싶었지만,, 맛을 모르니깐,, 일단은 두 봉만 겟.


그리고.. 허니버터칩...먹어보았더니..






우앙~

진짜 맛있어 ㅋㅋ

이름 진짜 잘 지은 것 같다.

꿀 맛도 나고, 버터 맛도 난다 ㅋ

달콤하고 부드런 맛? ㅋㅋ

매우 만족했던 과자였다 ㅋㅋ

또 먹고 싶었엉!


하지만....

이제..

구할 수 없다..

허니버터칩 ㅠ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