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드센스 지급일은 언제? 애드센스 수입 지급 완료

애드센스

by 비륜해 2014. 9. 24. 16:58

본문

반응형

애드센스 지급 방식이 유니온 퀵 캐쉬에서 은행 계좌로 바뀌고 나서,

지급일이 언제가 되는지 궁금했습니다.

이제나 저제나 애드센스를 확인한 결과

9월 23일 은행으로 송금한 것을 확인했네요.




하루나 이틀 뒤에 한국에 있는 제 통장으로 입금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국민은행을 사용하는데, 5달러의 은행 중개 수수료를 뗍니다 ㅠ0ㅠ

그래서 곧 통장을 정리하고 수수료가 없다는 스탠다드차타드로 넘어가려구요.

ㅜㅜ 5달러를 벌려면 며칠이나 걸리니깐요!

원화로 바꾸려고 환율을 보니 1037원이네요. 

지금은 달러를 가지고 있는게 좋지만, 당장 카드값이 없으므로 ㅠㅠ 

환전해야겠네용 흑흑.

엔화는 956원까지 떨어졌네요 ㄷㄷ 1300원 할 때도 있었는데 ㄷㄷ

어디까지 떨어질까요 ㄷㄷㄷ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