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마스 시청점 방문~

다녀온 식당

by 비륜해 2014. 7. 15. 21:44

본문

반응형


하아...

마마스가 시청점도 있고, 청계점도 있었음..

연락 안했으면 엇갈릴 뻔 OTL..

첨에 청계점인 줄 알고 을지로입구역에 하차 ㄷㄷ

그러다가 시청점이래서 시청역으로 감 

시청역 4번 출구에서 나와서 고불고불가면 나옴.




하필 딱 12시 도착 ㅋㅋㅋ

직장인들이 점심 먹으러도 많이 옴

10분 정도 대기 타고 입장.



일단은 청포도주스랑 아메리카노 & 리코타 치즈 샐러드 시킴.

저 빵이 1회 리필된다능....

노인네들이랑 다녀서 몰랐네 ㅠㅠ 역시 이런건 20대랑 다녀야해 ㅋㅋ



먹음직~ 스럽게 찍으려고 했는데,

이거... 음식 모드로 했드니 주변이 흩날리기가 되어버려서 ㅋㅋㅋ 

줸장... 상단 크랜베리만 핀트 맞고 나머진 뿌옇뿌옇이다 ㅋ

잘못 찍었네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