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 당일치기 여행코스, 춘천 닭갈비 골목과 김유정 문학관 그리고 레일바이크

갈만한 장소

by 비륜해 2014. 7. 3. 00:30

본문

반응형

춘천으로 가는 방법은 상봉이나 망우에서 지하철로 이동하기 (2시간), 용산에서 ITX청춘타기 (1시간)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갈때는 청춘, 올때는 지하철을 탔어용 ㅋ

그럼 당일치기 춘천여행 ㄱㄱㄱㄱ


아이티엑스 청춘을 타고 내린 춘천역
그리고 역앞에 있는 정류장에서 버스를 타고
명동 닭갈비 골목으로 이동 ㅋㅋ


버스는 2정거장이에영 ㅋ
지도를 보고 잘 찾아갑니당~


여긴 제가 춘천에 오면 가는 곳이에영 ㅋ 
명동본가 닭갈비 ㅋ
매스컴 타면서 소위 맛집으로 유명한 곳은 다른 곳이긴 한데,
전 그곳보다 여기가 좋음 ㅋㅋ 
여기도 맛집같더라구영 ㅋ 동네분들도 많이와용 ㅋ 


하악하악.... 드디어 닭갈비님이....


막걸리를 시켰어용 ㅋ
소양강 막걸리라길래 ㅋ 덥썩 ㅋ
서울은 장수막걸린데? ㅋ
맛 괜찮았습니다 ㅋ 머리도 안아프고 ㅋ
소양강물로 만든걸까용?


다 익었네용 ㅋㅋ 이제 폭풍흡입 ㅋㅋ
맛나게.먹고 김유정역으로 이동 ㅋ
버스도 있는데 걍 택시탔어용 ㅋ
시간은 약 15분, 9100원 정도 나왔음돠 ㅎ


다시 찾은 김유정 문학관 ㅋ
지난번 왔을 때는 공사중이었는데 이제 다 개관을 했습니당 ㅋ


들어가시면 오른쪽에 김유정 전시관이있습니다.
30이 못되어서 죽은 김유정의 짧고도 안타까운 삶을 보실 수 있어용 ㅠㅜㅜㅠㅠㅜ


봄봄 소설 내용일 이렇게 동상으로 곳곳에 만들었는데 너무 귀여워용 ㅋㅋㅋ
닭쌈을 시키는 점순이입니다 ㅋㅋ


그리고 말리는 나 ㅋㅋㅋ
걱실걱실히 일잘하는 나


점순이 키쟤면서 시집가려면 멀었다는 각다귀같은 빙장어른 ㅋㅋㅋㅋ

쑥쑥 둘러보고 나와서 커피 한잔 하러 나갑니당 ㅋ


이 근처 유일한 커피숍이라는데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고 깔끔하고 진짜 좋았어용 ㅋ
날씨 진짜 더웠는데 에어컨 빵빵 컵숍에서 쉬기 너무 좋았네용
김유정역 앞에 있는 일상다반사라는 커피숍입니다.
그리고 이 근처에도 닭갈비를 팔더라구용. 상권형성중~



커피 한잔 하고 나와서 레일바이크 입구로 갑니다.
김유정역 바로 옆에 있어요.




평일이어서 사람이 없었음 ㅋ


다큐멘터리에서 본 그 곳이네여!
우앙~~ 실물이 더 좋았어영 ㅋㅋㅋ





바로 옆 김유정역으로 이동


지하철 타고 집에.갑니당 ㅋ
중간에 아이티엑스 청춘하고 연결된 역에 내려서 기차로 갈아타면 더 빨리 집에 갈 수 있겠죵!
하지만 오늘은 그렇게 하지 않고 걍 쭉~ 왔네영 ㅋ

당일치기 춘천여행코스!
닭갈비 먹구 김유정 생가도 방문하고 레일바이크도 타고 ㅎ 좋은 여행코스 같아용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