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렌센던스 2는 안나오려나?

영화

by 비륜해 2014. 5. 17. 21:03

본문

반응형


트랜센던스 (2014)

Transcendence 
7.7
감독
월리 피스터
출연
조니 뎁, 모건 프리먼, 레베카 홀, 폴 베타니, 킬리언 머피
정보
SF, 액션 | 미국 | 119 분 | 2014-05-14
글쓴이 평점  


나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영화를 진짜 좋아한다.
하지만 이 영화는 그 분 영화는 아니고 ㅋ 
그 분의 촬영감독 영화 데뷔작.
그래서 영상미는 뭐 당연 좋을 수 밖에 없고,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영화에서 자주 나오는 사물 클로즈업 장면 같은 것이 많이 나온다.

내용은 과학적인 내용인데 좀 나름 심오하다.
사람의 뇌를 온라인으로 업로드 한다면 어떻게 될까? 라는 주제의 영화.
물론 결과는... 개..무..섭...ㄷㄷㄷㄷㄷ

심오한 내용을 영상으로 풀어가주면 좋은데 담아낼 이야기가 많다보니 대사로 축약하는 바람에 내용이 좀 많이 루즈하게 느껴질 수 있다 ㅋ
소재는 겁나 좋고 당근 영상도 좋고 배우도 좋은데
연출이 한 15프로 모자라지 않았나 싶다 ㅋ
메멘토(의지루함)+인셉션(의신선함) 두가지를 섞은 영화라고 보면 될 듯.
나는 나름 잼나게 봤는데 ㅋ ~같이보신분은 잼없었다 함ㅋ
마지막에 2를 암시하는 듯한^^; 장면이 있었지만,
흥행 여부에 따라 2가 나올지 말지는 결정되긋지? ㅋㅋ

참고로 여기 CSI의 하진스가 깜짝 등장 ㅋㅋㅋ
영화에서도 그의 존재는 샤이니했어 ㅋㅋㅋㅋㅋ

추신 ::: 이것과 별도로 아니 무슨 극장이 영화 시작해도 사람을 들여보내는지 ㅋ
극장에서 사람들이 하도 왔다갔다해서 ㅋㅋ
진짜.쌍욕할뻔ㅋㅋㅋㅋ
최악의 극장 그리고 최악의 극장매너를 가진 사람들이었음 ㅋ
최악의 극장이었다 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