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디어 저도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지급받게 되었네요 ㅠ ㅠ

애드센스

by 비륜해 2013. 10. 27. 15:25

본문

반응형


확정액은 9월 30일이지만, 지급은 24~25일이 지난 지금에야 가능하게 됐어요.

지급내역 상세보기를 눌러도 아무것도 안나와서 언제 나오나 했는데,

드디어 자세한 구글 지급 번호가 떴답니다 ㅠㅠ

이제 유니온 캐시 가맹점을 찾아서 받기만 하면 돼용 ㅎㅎㅎ

달러로 받아도 된다는데, 지금 달러값이 엄청 떨어졌더라구요 ㅋ

그래서 달러로 받고 보유할까 +_+ 생각중이에요 ㅋㅋㅋ

구글에서 돈 받으니 기분이 묘하네요 ㅋㅋㅋ

구글 만세!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