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팡으로 다녀온 대학로 빙수먹기, 어반테이블

다녀온 식당

by 비륜해 2013. 7. 27. 22:07

본문

반응형

대학로에 커피숍이 항상 만원이라서
고민할때 우연이 알게된 어반테이블.
근데 소셜에 떴길래 다녀왔다.
(어제는 소셜의 날이었달까 ㅋㅋㅋ 소셜로 밥 먹고 소셜로 빙수먹고 ㅋㅋㅋ)
베리빙수 먹었는데 맛났음 ㅋㅋ 우리가 쿠팡 쿠폰으로 산 가격은 6800. 본 가격은 9800
내부 인테리어는 쾌적하다.
특히 테이블이 신기했는데 프레임이 쇠파이프로 되어있었다는. 역시 이렇게 한 군데는 포인트가 필요하다. ㅎㅎ
대학로에서 조용하고 쾌적한 커피숍을 원한다면 여기로 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