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에서 염색을 손쉽게! 거품 염색약 프리티아 사용하기

쇼핑후기

by 비륜해 2010. 7. 12. 02:11

본문

반응형



짜잔~ +_+
일본 거품염색약 프리티아예요
머리 감듯이 슈슈슉 염색하면 된다고 하길래, 쉬워보여서 샀습니다.





1번과 2번 용액. 1번 용액을 2번 용액에 붓고 한 5번 흔들 흔들 하면 됩니다.




거품을 내줄 펌프






비닐장갑이 아닌 특이하게 고무장갑~ 꼭 수술용장갑같이 생겼어요







그리고 요건 트리트먼트





섞어서 펌프까지 끼웠습니다.








저 아랫부분을 잡고 꾹 누르면 거품이 쫙 나옵니다. 기울여서 부으면 안되요.


20분 내로 모든 머리에 염색약을 발라줍니다~
무스처럼 쓱쓱~~
그리고 다 바르고 20~30분 기다리면 됩니다. 저는 20분만 했어요. 진하게 하지 않을거라서~
아무생각 없이 해서 수건이랑 이런거 준비안하고 그냥 입던 옷에 했는데,
옷에 묻어도 거품이니깐 쓱쓱 닦아내면 되구요, 피부에 묻어도 피부에 염색이 되지 않습니다.
그런면에서는 신기하더라구요.
약이 그렇다고 순하냐?
그렇지는 않습니다. 약은 냄새도 그렇고 눈도 시리고 걍 염색약 같습니다...^^
염색을 손쉽게 할 수 있어서 신기했어요 ~ 색상도 잘 먹네요^^

아무튼 염색시간이 끝나면, 염색약을 물에 씻고 ,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합니다.
혼자하면 얼룩덜룩 할 수 있는데, 그런 것도 없고 아주아주 염색이 잘 되어서 만족스러워요. 색상도 이쁘구요. 담엔, 어머니 염색약 검정으로 사다드리고 싶어요^^;;

재구매 의사율 100% 임돠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