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엔비디아 숏친 이야기

카테고리 없음

by 비륜해 2023. 8. 22. 04:35

본문

반응형

400언저리에서 숏쳐놨는데에에에 ㅠㅠㅠㅠㅠㅜ
지금 460 ㅋㅋㅋㅋㅋ
들고만 있으면 부자가 되는 엔비디아.....
옛날 테슬라보는 기분이다 ㅎㅎ
이렇게 대장주에는 숏을 치면 안되는....... 데에에
숏을 치고 말았군ㅋㅋ
나스닥의 희망 엔비디아 ㅎㅎ.....
실적 8/23일 발표인데 나는 이걸 기점으로 폭락이라 생각해서 대기 타고 있는데 d-2시점에서 +8%라니
개미 꼬시기인지 실적 선반영인지 영 아리까리한 무빙이다
나는 주식을 하면 안되는 거 같긴 해 ㅋㅋ 영 못해 ㅋ
주식은 미래에 투자하는 건데 반대의 길을 걸으니 ㅎㅎㅎ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