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종원 예산 시장 방문기 (feat. 백종원 시장 주소)

비륜해입니다

by 비륜해 2023. 8. 1. 22:51

본문

반응형

백종원 예산시장 주소는
충남 예산군 예산읍 형제고개로 967 이다
네비 찍고 출발
정말 옛날 시장
주차할 곳 걱정했는데 다행히 널찍 했음

앞에는 이렇게 안내도가
큐알코드도 있다
싱가폴에서 지겹게 쓰던 애증의 큐알 ㅎㅎㅎ

아 여기가 그 곳이구나
매스컴에 나오던 ㅎㅎㅎㅎ
분위기 조코 ㅋㅋㅋ

사실 목적은 여기 양과자점에서 애플파이 사는 거였는데 ㅠ 완판 ㅠ
못샀다...

애꿎은 술이나 사옴 ㅎㅎㅎ

꽈배기집도 있는데 꽈배기 맛있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