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단타매매 일지 mkd

카테고리 없음

by 비륜해 2021. 1. 23. 05:33

본문

반응형

어제 분명 단타 안한다고 했는뎈ㅋㅋㅋㅋㅋㅋ
진짜 사고싶은 의욕도 안생기고 머리도 아프고 해서 주식창도 안보고 일찍 잠듬
역시 etf가 편하지ㅜㅋㅋㅋ 볼필요 없이 알아서 리밸런싱에 내가 사고싶은건 다 들어있어서 ㅋㅋㅋㅋ
그러다 잠에서 깼는데 ㅎㅎㅎ 뭐 할거 없으니 자연스레 또 주식을 보고 있었음ㅋㅋㅋ 낼모레 출산인데 뭐하는짓? ㅋㅋㅋ

암튼 단타칠때 뭐하는 회사인지는 최소 보고 사는데
오늘은 그것도 보지 않고 사고나서 찾아봄ㅋㅋㅋㅋㅋ
중국회사던데 허허.. 근데 뭘 하는지 홈페이지 가도 몰라몰라 ㅋㅋ
암튼 1.3몇에 들어갔는데 1.5몇에 나오고 ㅎㅎㅎ
자본금은 103달러로! ㅋㅋㅋ 14달러 정도 번듯 ㅎㅎㅎ
올? ㅋㅋㅋ 11만원 넣고 1만5천원 번건가욬ㅋㅋㅋㅋ
딸기값 벌었당 헤헤... ㅎㅎ
막 9만주씩 사시는 분들 있던데 ㅋㅋㅋ 대단하다 어떻게 그렇게 야수의 심장을 ㄷㄷㄷ

욕심을 더 부릴까 했으나 ㅋㅋㅋㅋ
계좌는 지켜야한다는 신랑의 말이 기억나서 소심히 ㅎㅎㅎ 쫌만 먹었당ㅋ

주식카페 가면 씨드 크신분들 많던데 부럽ㅋㅋ
그러면 할만 날듯ㅋㅋㅋ
100만원 주린이는 웁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