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9갤아기 홍루이젠 처음 먹기

new born baby

by 비륜해 2019. 2. 28. 14:14

본문

반응형

19갤아기 홍루이젠 처음 먹어보기
물론 나도 처음 ㅋㅋㅋㅋ
일단 내가 먼저 간을 봄
우아? ㅋㅋ 맛있다 ㅋㅋ
치즈 햄 그리고 달콤부들 소스

아가에게 한입 투입
...
계속 달라고 입 벌린다 ㅎ
아기용 카스테라 안먹고 홍루이젠만 먹는단다 ㅋㅋㅋㅋ

맛있냥ㅋㅋ
안먹을 것 처럼 눕길래 내가 다 먹었더니
다시와서 찾는다 ㅠ
아무래도... 앞으로는 아가 몫으로 1인분씩 더 사야할듯
엄마밥 빼고는 다 잘먹는 아가입니다... 하하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