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누 라떼 마셔보다! 카누 라떼는 무슨 맛일까? 카페인 얼마나

이슈

by 비륜해 2017. 2. 25. 11:23

본문

반응형


새로 출시된 카누 라떼!
라떼를 좋아하니깐 나는 ㅋㅋ
믹스로 라떼라니 하면서 사묵어봄 ㅋㅋ

근데 안타깝게 카페인 함유량 표기가 안되어있음 ㅜ
임산부는 카페인량이 궁금하다 ㅜㅜ



포장지는 이렇게 고급짐
보통 믹스보다는 가루가 많이 들어감
우유를 넣어야 해서 그런가봄




맛은.. 음..
물 많이 넣으면 싱겁고
보통 믹스보다는 달지도 텁텁하지도 않은
그냥 아메리카노에 우유 넣은 라떼맛이다
우유같은 깊은 맛은 아니더라도 ㅎㅎ

달지는 않으므로 달달한 믹스로 하루를 파이팅하는 사람이라면 그냥 믹스로
단거 싫으면 라떼로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