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여름휴가 / 속초 양양 여름휴가 1박2일 다녀오기

비륜해입니다

by 비륜해 2016. 7. 24. 21:48

본문

반응형

이번 휴가는 강원도 양양!
낙산 코레일 연수원에 숙소 당첨이 되어 다녀왔다.



내가 여기 오다니 ㅋㅋㅋ
사실 난 코레일 인턴 정직 전환에서 두번이나 떨어진 사람ㅋㅋㅋㅋㅋ ㅜㅜ 슬픈 사연..
남들은 연수로 왔다지만 나는 놀러왔씨유~

암튼 숙소의 정확한 위치는 양양이다
다행히 여기도 포켓몬 고 가능 지역
보니깐 중요 시설물이나 건물에 포켓몬이 산다
그냥 산이나 인적이 드문곳은 잘 안삼
양양의 핫스팟은 낙산사 ㅎ
근데 여기 코레일 낙산 연수원도 포켓몬이 잘 출현함 ㅎ



요렇게 ㅎㅎ

그리고 이 앞에는 물치해수욕장이있는데
물치항과 해수욕장 사이에 고라파덕과 약간 특이한 포켓몬이 나온다
속초 해수욕장도 많이 나온다니 비슷한 맥락인듯



숙소 오션뷰는 오후2시부터 배정
기다렸다가 밥 먹으러 출발



우리가 간 곳은 속초 이마트 근처 솔밭가든 막국수
오~ 지역 맛집 냄새가 쏠쏠
맛있었다
그냥 보이길래 들어갔는데 여기 맛집이었음ㅋㅋ
우리가 3시쯤 먹었는데 사람들 그때도 많았다 ㅎㅎ


무냉채와 김가루
맛나 맛나 ㅋㅋ

그리고 저녁으로 고민하다 생각하니
이곳은 속초 만석 닭강정이 있는 곳이었당 ㅎㅎ
근방이어서 걸어서 만석 닭강정으로 ㄱ ㄱ



여기가 본점이란다
맛있다
차가우면 닭이 기름기가 뭉치기 마련인데
여기는 그런게 없더라
기름기 쫙 빼는게 비결인듯
게다가 닭살 색상이 하얘..
간만에 보는 하얀색..
주로 누렇자나 ㅜㅜㅋㅋㅋ



이렇게 숙소에 포장하고 가져와서 저녁 맥주와 함께 숙소에서 무도보며 샥샥
맛났어 ㅎㅎ


아 가는 길에 봉포 머구리집이 있었는데
여기 줄이 엄청났다
맛집인가보았다 ㄷ ㄷ
담에 기회되묜 가기로 ㅎ


포켓몬 열심히 잡아 레벨 7을 만들고 ㅎㅎ
양양을 벗어나 집으로 ㅎㅎ
가는 길에 횡성 한우를 먹기로 하였다 얏호!


원래 목적지는 다른 곳이었는데 차도 많고 해서 들어감
원래 차가 많은 곳이 맛집이영 ㅎㅎ
이곳은 횡성한우피아



우아 이렇게 10만원 정도에 겟 ㅎ
3팩 ㅎㅎ



맛있다 녹아 녹아 ㅎㅎ

역시 여행은 좋은 사람과 맛있는 것 먹고 함께 좋은 기분을 공유하는 것이 제일 최고당

즐거운 여름휴가였닷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