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답례품 깨 , 결혼식 답례품을 했다.

비륜해입니다

by 비륜해 2016. 1. 12. 20:22

본문

반응형

내 결혼식이 아니기에 ㅠㅠ
안 챙겨주셔도 되는데, 굳이 챙겨 주신 너무 감사한 직장동료님들을 위해 답례품을 만들었다.
진짜 청첩장도 안돌렸는데 ㅠㅠ;;

동생에게 
"야, 답례품 있음?"
했는데,
동생 曰
"no, no"

...ㅜㅜ

그래서 엄마랑 나의 수제작업이 시작.

후배가 답례품을 깨로 한 걸 보구 나도 나중에 답례품은 깨로 해야지 했던 걸,
동생 결혼식에 쓰고야 말았다. 흑.

엄마가 부랴부랴 방앗간에 가서 국내산 볶음 참깨로 준비하셨구,
저 텀블러가 500ml인지라, 국내산 볶음 참깨가 무려 500ml 들어감 ㄷㄷ

대부분 블로거들을 보니, 200~250ml 정도 하더라 ㅎㅎ
내 것이 좀 큼 ㅎㅎ

​그리고 위 처럼 카드를 만들어서 동봉.
봉투랑, 포장지는 다이소에서 삼.
a4 출력해서, 색지에 오려 붙이고, 봉투에 각각의 이름을 담아서,


이렇게 포장한 곳 위에,


​테이프로 뙇.

이렇게 만들어 직장에 돌림. ㅋ
생각보다 너무들 좋아해주셔서 내가 더 뿌듯했다 ㅎㅎ
헤헷.

동생 결혼식이라서, 축의는 생각도 못했는데,
진심 넘넘 감사했었다!

혹시, 비용이 궁금하실까봐 팁.
500ml로 10개 만드는데, 깨는 10만원정도 들었구, 텀블러는 2만원, 포장재는 6천원 정도 들었다.
참고하세용.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