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해 나라다 부티크 호텔 근방 아침식사, 조식 쿠폰이 없다면 중식면관으로 고고씽. (예원 근처 맛집, 중국식 식사)

상해,소주2016

by 비륜해 2016. 2. 10. 10:28

본문

반응형

허허허.

상해 나라다 부티크 호텔을 아고다에서 예약했는데

머리 굴리다가 

8만원 1박, 10만원 1박 이런 식으로 예약이 됨;;

무조건 조기 예약 필수 ㅠㅠ

그래야 쌈.ㅋㅋ


암튼, 싸다보니 조식이 제공되지 않아서 오디서 먹을까 하다가

길 가는 와중에 찜해 놓은 식당, 중식면관 ㅋ

사장님이 쫌 무섭게 생겨서;;

들어가야 되나 말아야 되나 나라다 부티크 호텔을 오갈때마다 고민함ㅋㅋ

근데 가게가 깔끔해 보여서 일단 들어가봄 ㅎㅎ (아침에 배가 고프기도 하였ㅋ)

일단 위치는 예원역에서 4번 출구로 나와서 나라다 부티크 호텔 쪽으로 직진하다 보면 나옴.





여기다 중식면관.

체인점인듯.

아마도 김밥천국 같은 느낌.

우리 밥 먹는 와중에도 근방에서 일하는 부동산 애들이 와서 먹었음.



특이한건 저 테이블 위에가 인조대리석이라는거 ㅎㅎ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했다. 전체적으로 ㅎㅎ


메뉴판을 확대....

배달도 되나봄.



기본적으로 다 한자이므니다 ㅋㅋㅋ

면관(누들집) 이다보니 면류를 많이 팔음.

그리고 볶음밥도 있음.

짜장면(炸酱面, 짜장미앤)도 있음. 근데 중국 짜장면은 우리나라 짜장면하고 맛 다름 ㅋ

나라면 음.... 난 볶음면 성애자니까 ㅋㅋㅋ 

牛肉炒面(니우로우 챠오미앤)추천?ㅋㅋ

저기 蛋炒饭 (딴챠오판) 은 계란볶음밥임.

(추신: 먹고 싶으신거 댓글 다시면 저 메뉴판에서 찾아드림요)



아침이니깐 우육면牛肉面(니우로우미앤)하고 토마토계란볶음 番茄炒鸡蛋(판치에챠오지단)하고 물만두 饺子(쉐이지아오즈) 시킴 ㅋ


아마 저 뒤에도 메뉴가 있나봄, 내가 시킨건 안보이넹ㅋㅋㅋ




우육면

상하이 밀가루는 좀 맛이 이상한 걸 감안하고 먹어야댐 ㅋ

샹차이 넣어주니깐

"부 야오 팡 샹차이" 해 줘야되는데,

오랫만에 가다보니 까먹었음ㅋㅋㅋ

걍 먹음ㅋㅋ




하하하 이게 바로 토마토 계란 볶음.

역시 맛있음 ㅋㅋㅋㅋ

이건 왜 내가 집에서 하면 이 맛이 안나지?ㅋㅋ



그리고 물만두 추에 찍어서

아침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나다 ㅋㅋ


이렇게 먹구 40위안 (7,400원) 정도 나온듯ㅋ

예원 가실때 배고프시면 이리 들려서 간단히 먹고 가셔도 됩니다. ㅋㅋ


가게두 깨끗하고 맛있구 저렴해서 추천함 ㅎㅎ

특히 나라다 부티크 호텔에서 조식권 없어서 아침식사 못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