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해 호텔 추천 / 나라다 부티크 호텔 상하이 번드 (예원근처 호텔)

상해,소주2016

by 비륜해 2016. 1. 30. 12:58

본문

반응형

상해 호텔 중에,

4성급이면서,

가격도 적당하고,

지리도 좋은,

여행하기 딱 좋은 호텔을 꼽으라면

바로 나라다 부티크 상하이 유가든 (예원근처 호텔) 인듯 하다 ㅎ





예원이 1번 출구 건너편

그리고 나라다 부티크 상하이는 4번 출구 건너편. 직진하면 바로 보인다.

예원 출구 나와서 모습 ㅋ




이건 가는 길인데,

저 중식면관이 새로 연 듯 깔끔깔끔.

우리는 나라다 부티크 상하이에서 조식제공이 안되서리 ㅎㅎ

아침은 저기서 해결했다.

나중에 포스팅 따로 하겠음.

저기 강추 ㅎ



외관은 비록 이러하나,

내부는 깔끔깔끔하다.

4성급임.



중국 느낌 물씬 나게, 고전적으로 해 놨음.





우리가 머문 방 

1004호 ㅋ



들어갈 때 못 찍구, 나올 때 찍어서 이렇게 너저분함 ㅋㅋ

방은, 뭐 기본 스탠다드 ㅎㅎ




야경 같은건.....

ㅋㅋ

옆에 아파트가 있어서 이렇다 ㅋ



기본 제공.

여기도 캡슐 커피 일리 ㅋ

트와이닝스 ㅋㅋ 꺄...ㅋ


여기는 특이하게 냉장고에 있는 게 다 무료다.

최고임.ㅋ



cctv에서 발견한 추자현.

중국에서 보니 완전 여신이네



하루의 끝은 언제나 칭따오와 함께 ㅋㅋ



가운데는 원숭이의 해 스페셜 에디션 칭따오다.

짱 ㅋㅋ 맛있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